파주 ‘와이리좋노! 반값한우축제’에 1만명 인파 운집

뉴스 제공
전국목장연합
2011-10-26 15:01
파주--(뉴스와이어)--‘당일가공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모토로 삼는 전국목장연합이 22일 경기북부직판센터를 오픈하며 “와이리좋노! 반값한우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에서는 지난주 사골1+1을 시작으로 이번주는 ‘즉석 소불고기 1+1, 국내산 대패삼겹살 1,000원 판매,한우떡갈비무료증정 및 골프채갈비탕을 초저가로 판매하여, 1,000원경매, 가위바위보 게임, 골프퍼팅, 고리던지기, 응모권추첨 등을 통해 대박행운까지 노릴 수 있다.

이미 지난주 토,일요일 이틀동안 1만명의 인파가 몰려들어 축제를 만끽했으며 아쉽게 행운을 잡지못한 사람들이 축제 마지막 주말인 이번주를 노리고 있어 더 많은 인파가 예상된다.

전국목장연합은 연간 방문객 150만의 신화! 임진강한우마을에서 신규 런칭한 한우,한돈 전문 브랜드로 전국 300개의 회원목장에서 신선한 생고기를 받아 당일가공 당일판매로 진행하기에 유통구조 축소를 통한 가격파괴 및 신선한 최고급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전국목장연합 관계자는 “고기는 신선도가 생명인데 그 신선함을 소비자께 그대로 돌려드리고자 당일가공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다.

직거래로 구매한 고기는 포장해가거나 상차림비용으로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식당까지 운영하고 있어 인근의 파주영어마을, 헤이리마을, 출판단지, 프리미엄아울렛 등을 다녀온 후 최고급 고기로 마무리하는 나들이 코스로도 좋다.

전국목장연합 경기북부직판센터는 자유로 성동IC에서 나와 직진 2km에 위치해 있다.

문의:www.전국목장연합.com / 1544-9408

전국목장연합 개요
전국목장연합은 '연간 방문객 150만의 신화! 임진강한우마을'에서 신규런칭한 '전국 300개 회원한우목장직송 당일가공 당일판매 당일배송'을 모토로 하여 우수한우, 우수한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전문브랜드입니다. 전국의 엄선된 한우 및 한돈 회원목장에서 지정 도축장(경기 화성)으로 직송하여 도축장 내 지정 가공장에서 가공한 목장직송 고객판매 전문 국내 최초 브랜드입니다. 한우 및 한돈을 부위별, 용도별로 구분하여 100여가지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에 맞추어 전문가들의 조언(가공실명제 시행)과 함께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겁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구매하신 고기를 바로 옆 정육식당에서 바로 구워드실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여 당일가공한 신선한 한우를 바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산만을 고집하는 밑반찬 및 양념, 참숯 등 안심먹거리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여드립니다.300대 주차가능으로 단체예약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전국목장연합.com

연락처

전국목장연합 마케팅기획팀
윤동근 차장
1544-9408
010-6226-5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