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2011 소비자의 선택 여행사 부문 대상 선정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1-10-26 17:07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대표이사 신창연, www.tourbaksa.com)가 2011년 한해동안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여행사로 선정되며 ‘2011, 소비자의 선택(The Best Brand Of Consumer, 2011)’ 여행사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10월 25일 오전 11시에 조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브랜드 대상은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부문별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상이다.

여행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여행박사라는 이름이 생소한 이들도 있을 것이다. 여행박사는 미디어 광고를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여행상품가가 올라가는 것은 고객에게 돈을 받아 광고를 한다는 결론을 내렸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행박사는 구전마케팅에 힘을 쏟아 저렴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화 상담을 거치지 않은 온라인 예약이 50%에 이를 정도로 신뢰받고 있는 여행박사는 일반 기업들이 노출을 꺼리는 고객 불만 게시판도 메인페이지에 당당하게 오픈해 모든 이가 볼 수 있게 해두었다. 잘못을 인정하고 개선시켜 나가는 모습을 고객들이 확인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일본 여행을 계획해 본 사람들이라면 부엉이 여행이라는 말을 한 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여행박사는 주말에도 즐길 수 있는 도쿄 1박3일 부엉이 여행을 최초로 시작한 곳으로, 2000년 직원 4명이 250만원으로 창업한 이래 현재 서울 본사를 포함해 국내 직영지점 10개, 2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2010년 매출 1300억원, 영업이익 120억원, 해외여행 송출 34만 명의 성과를 이뤄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여행박사: http://www.tourbaksa.com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