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SBA, 제1회 청년프론티어 투어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산하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하 SBA)이 지난 21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다산 네트웍스에서 제1회 청년프론티어 투어를 진행했다.

청년프론티어투어는 청년창업1000프로젝트 대상자 30여명 중 선발된 우수성과자들이 우수창업성공기업을 방문하는 것으로, 청년창업 2기 지원을 받아 성장하고 있는 진로교육 전문기업 지산교육(주)이 그 시행을 맡았다.

그 첫 출발은 다산네트웍스에서 이루어졌다. 다산 네트웍스는 앞선 IP기술력과 시장 선도 제품을 무기로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는 국내 유선통신장비 1위 기업이다. 남민우(다산 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강연을 통해 20년전 청년 창업시절의 고충과 성공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선배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기업의 역사를 체험하고 선진 MBA에서 활용하는 커뮤니케이션 모의경영 게임을 실행해보며 더 넓은 시각과 강력한 동기를 부여받았다.

* ‘청년창업 1000 프로젝트’는 서울시가 지난 2009년 지방자치단체 중 처음 실시한 제도로 열정과 사업 아이디어가 있지만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20∼30대 청년들에게 창업환경을 마련해 주는 사업이다.

지산교육 개요
지산교육은 서울대 출신의 연구진과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젋고 패기있는 임직원들로 구성된 에듀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서 세계 교육 경쟁력 1위 핀란드 교육법을 기초로 한 창의적인 인재들이 교육의 완성을 꿈꾸며 창조한 기업으로,"큰 꿈을 디자인 하는 인류 만들기" 의 비전과 "스스로 꿈을 창조하는 세상"이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jisanedu.co.kr

연락처

지산교육 경영전략팀
김의조 팀장
02-886-85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