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해피콜’로 고객 감동·만족 실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10-26 18:4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소셜커머스 이용의 확대로 인하여 소비자들은 좀 더 쉽고 싸게 좋은 제품을 구입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빠른 서비스와 간편 단순 서비스를 지향 하다 보니 자연스레 업체들간의 경쟁이 과열화 되며 정작 판매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고객과의 약속을 저버리거나 고객들에게 상품 이상의 감동을 주는 서비스는 점점 사라져 가는 추세이다.

하지만 이러한 소비자와의 약속을 저버리거나 급기야 소비자들에게 기만과 우롱이 팽배한 소셜커머스 시장에 최근 “해피콜” 이라는 따뜻한 단어를 처음으로 쓴 기업이 있어 화제이다.

바로 고 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김훈) 이다.

엘리샤코이는 지난 10월10일부터 12일 3일간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그루폰에서 베스트 비비 6종을 파격 할인하여 판매하였을 당시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 상품의 제조일자가 2010년도 제품으로 잘못 배송되어 트리플 비비크림 전 구매고객에게 해피콜을 실시, 즉각적으로 사과하고 추가적으로 2011년 제품으로 재배송해 주었다.

해피콜 시 거의 모든 고객들은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을 이렇게 세심하게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며 엘리샤코이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더 좋아졌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무조건 싸게 조금 더 편하게 조금 더 빠르게 라는 목표로 기업을 운영하는 소셜커머스시장에서 고객이라는 이름이 점점 사라져 가는 아쉬움이 남는 이 순간 엘리샤코이의 발 빠른 대처방법은 소셜커머스 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엘리샤코이의 고객관리 담당자는 “고객 분들이 구매하신 것은 비비크림 뿐만 아니라 우리의 믿음까지도 함께 구매하신 거라 생각한다. 고객 분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드려야 하는 기업에서 잘못된 점이 있으면 그 부분을 빠르게 수정하고 고객 분들에게 사과를 드리는 것은 기업이 당연히 해야 하는 몫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