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예방 위해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등과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27일 오후 3시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새마을교통봉사대와 상호협력 및 지원을 통한 공동 활동으로 교통사고예방에 기여하기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특히 교통관련 기관·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함께 힘을 합하는 자리라 더욱 의의가 크다.

교통사고 예방과 선진교통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되는 이번 협약은 도로교통공단에서 진행되며, 이날 협약식에는 도로교통공단 주상용 이사장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문 운 회장, 새마을교통봉사대 오순기 중앙대장이 참석한다.

국내 도로교통안전을 선도하는 각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역량을 바탕으로 한 상호협력 및 지원으로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교육, 홍보, 방송 등을 통한 공동활동으로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상호 협조체제를 구축할 것을 다짐한다.

도로교통공단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새마을교통봉사대는 향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 상호 협력체제를 바탕으로 교통안전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홍보처
02-2230-60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