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음향, 2011년 오디오테크니카 50주년 기념식·2012 신제품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오디오 테크니카 이어폰 헤드폰을 정식으로 수입하고 있는 극동음향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상헌, www.kdsound.co.kr)는 2011년 11월 4일 오후 6시 30분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엠버서더 호텔 2층 그랜드볼륨에서 오디오 테크니카 이어폰/헤드폰 신제품 발표회를 한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1962년에 창립되어 50년이 되는 시간을 기념으로 한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모델도 소개된다. 이번 2011년도는 극동음향(주)과 일본 오디오 테크니카는 1979년 4월부터 한국에서의 거래는 시작한지 32년이 되는 기념적인 해이기도 하며, 한국에서의 오디오테크니카가 한발짝 더 나아가는 해이기도 하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때는 지금까지 어느 회사에서도 보지못한 새로운 모델들과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만들어진 이어폰 헤드폰이 소개되며, 남성적인 이미지를 떨치고 여성들을 위한 겨울시즌 한정모델도 소개된다고한다.

올해 2011년 오디오테크니카 50주년 기념식, 2012신제품발표회에서는 일본 오디오테크니카 대표이사와 홍보부장, 국제부팀장 등과 국내 미디어, 매거진 기자, 오디오테크니카 제품을 판매중인 관련업체와 파워 블로거들을 포함한 많은 인원들이 참석예정이다.

지금 극동음향(주)에서 트위터를 통한 선거인증샷 알티 이벤트를 통해 이번 발표회초대권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있다.

이번 신제품발표회를 기점으로 한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지금보다 한층더 국내브랜드 이미지를 쌓아 나아갈 수있을 것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다.

극동음향 개요
극동음향주식회사는 1977년 법인등록한 회사로 각종 음향관련 브랜드의 공식수입 및 국내판매, C/S, 공연기획 등을 하며 국내 소비층에 헤드폰/이어폰/방송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공급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dsound.co.kr

연락처

극동음향 영업부
신현덕
02-2234-2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