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2012 카탈로그 출시

- 친환경까지 고려한 똑똑한 사무실 필수품이 한 곳에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1-10-27 11:42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가 2012 카탈로그를 출시한다.

오는 10월 31일부터 배포되는 오피스디포 카탈로그는 사무용품, 복사용지, 생활용품, 식음료를 비롯하여 사무용가구, 판촉물과 카피센터 등 총 16가지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무실에서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을 하나의 책자를 보며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피스디포의 2012 카탈로그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친환경 상품 소개 페이지이다. 친환경 복사지, 재생잉크토너, 생분해성 물질을 사용한 볼펜과 계산기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페이지는 오피스디포의 친환경 정책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서, 고객들이 친환경 상품을 직접 사용하며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지난 2006년부터 오피스디포는 “Buy green, Be green, Sell green, Tell green” 이라는 네 단계의 친환경 정책 운영 단계를 통해, 친환경 상품을 구매하고 판매하며 쓰레기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매장에서의 전기 사용량을 줄이는 한편, 체계화된 리포트를 통해 기업의 친환경 성과를 공개해왔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오피스디포는 미국 “Newsweek”지가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하는 “Green Rankings”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 특히 올해 상위 10대 기업에 포함된 유통업체는 오피스디포가 유일하다.

한편 올해로 한국 진출 5년째를 맞은 오피스디포 코리아 역시 경영시스템의 품질 보증을 적극 시행하며 환경성과를 개선하는 일련의 경영활동을 수행한 결과 ISO 9001, 14001 통합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매년 카탈로그의 친환경 페이지를 확대하고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개발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7월 “2011 녹색 친환경 경영대상”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오피스디포는 지속적인 친환경 경영에 힘쓰는 한편 2012 카탈로그의 출시와 더불어 “Greener Office” 캠페인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사원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