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에브리온TV 애플’ 앱 순위 1위 등극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1-10-27 14:51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지난 4일, 애플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1달이 채, 안되어 급속도로 치고 올라 앱스토어에서 1위의 자리에 올라섰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대수가 2000만대를 넘는 시대에 따라 이동 중에 스마트기기에서 TV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면서 기존의 여러 콘텐츠사들이 경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에브리온TV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화질이 좋다’, ‘채널이 다양하다’, ‘조작이 쉽다’, ‘지금까지 나온 TV앱 중에 최고다’ 라는 등의 호평을 보이며 경쟁사에 비해 콘텐츠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한다는 점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그야말로 에브리온TV 앱 다운로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있는 결정적인 비결은 사용자위주의 편리한 조작시스템과 HD급의 뛰어난 화질, 그리고 ETN, 게임스팟 등과 같은 연예오락 채널은 물론,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2011 한국프로야구, 해외축구팬들을 위한 잉글랜드 프로축구리그인 칼링컵을 볼 수 있는 인기채널이 들어가 있다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증권, 낚시 등의 전문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의 확보가 잘 조합되어 어우러진 결과라고 보고있다.

판도라TV 측은 “앞으로도 댓글과 게시판 등에 나타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다양한 채널 수급을 통해 볼거리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의 관심과 애정을 이어갈 것” 이라고 밝히고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의 요청쇄도에 10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