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400만 누적고객 맞아 홈페이지 새단장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10-28 08:41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아이나비 고객 400만 시대를 맞아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단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와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다. 팅크웨어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또한 스마트 기기 및 다양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도 불편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www.inavi.com)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제품 안내 ▲지도 검색 ▲고객센터 ▲업그레이드 메뉴를 메인 화면에 구성하여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제품 안내는 다양한 제품 중 원하는 제품만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별 상세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지도 검색 서비스’를 통해 빠른 길 서비스, 실시간 교통정보, 추천지역 검색, 유가정보, 날씨정보 등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새단장을 통해 온라인 고객 소통도 강화 했다. 새로워진 고객 센터는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홈페이지의 사용자 리뷰, 커뮤니티 지식톡톡,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소셜네트워크(SNS)에 스크랩하여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www.thinkware.co.kr)는 타겟별로 웹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회사소개 ▲홍보PR ▲투자IR ▲채용정보 4가지 분류로 사이트 메뉴을 단장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의 고객 400만이 넘어섬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의 장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홈페이지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도입과 내비게이션과의 콘텐츠 연동 개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7가지 변화 중, 맘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칭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와 아이나비 스마트 K9, 아이나비 블랙박스 블랙 클레어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유승훈 대리
02-589.9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