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디지몬마스터즈’ GSP 정식서비스 돌입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11-10-28 09:06
서울--(뉴스와이어)--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이 개발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의 GSP 정식 서비스를 10월25일(화) 오후 8시(한국 시간 기준)에 시작했다.

이로써, ‘조이맥스 닷컴(www.joymax.com)’은 동서양 판타지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과 FPS 장르의 <카르마 온라인>에 이어, 일본 ‘반다이’사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디지몬마스터즈>까지 제품 라인업을 추가하게 되었다.

‘조이맥스 닷컴’은 GSP(Global Service Platform)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 200여 국가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포털로, <디지몬마스터즈>는 ‘조이맥스 닷컴’을 통해 미주지역 영문 서비스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디지몬마스터즈>은 세계 시장에서 저 연령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3D MMORPG다.

조이맥스는 지금까지 약 9개월에 걸쳐 3차례 동안 베타버전(Beta version)에 대한 테스트를 거치며 <디지몬마스터즈>의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선 임프몬, 두리몬, 울퉁몬 등의 신규 ‘디지몬 용병알’ 6종과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용자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랭킹페이지를 선보였다.

또,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편리성 아이템 지원 이벤트 및 설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의 풍성한 재미 거리를 제공한다.

조이맥스 김남철 대표이사는 “확대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높은 수준의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며 “그 동안 쌓아온 글로벌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몬마스터즈의 성공을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 홍보팀
과장 최성순
02-3149-0600(내선 0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