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야후! 셀렙’ 런칭 파티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10-28 10:0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www.yahoo.co.kr)가 지난 27일 엔터테인먼트·연예 정보 전문 사이트 ‘야후! 셀렙(kr.celeb.yahoo.com)’ 런칭을 기념해 ‘더블에잇(Double Eight)’, ‘에덴(Eden)’, ‘앤서(Answer)’ 등 강남 최고의 인기 클럽 세 곳에서 동시에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더욱 강렬한 남성미로 여성 팬층을 넓혀가고 있는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을 비롯해 공현주, 이범수, 윤정수, 크리스(슈퍼스타K3 참가자), 서민지 등 연예인들이 참석해 ‘야후! 셀렙’ 런칭을 축하했다.

특히 이날 파티는 단일 런칭 행사로는 이례적으로 사전 온라인 참가 신청자가 15,000명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으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클럽을 가득 매운 사람들로 인해 파티 현장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날 런칭 파티는 DJ민우기 등 인기 DJ들의 파워 넘치는 디제잉으로 화려하게 문을 열며 모두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클럽 분위기로 시종 진행됐으며, 이밖에 퀴즈쇼, 포토존, 특별 스타일 부스 등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시간들이 마련돼 파티 참가자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유명 인사’를 뜻하는 영단어 ‘셀레브리티(Celebrity)’에서 이름을 따온 ‘야후! 셀렙’은 매년 90%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전세계 1위 엔터테인먼트 정보 사이트 ‘야후! OMG(omg.yahoo.com)’의 국내 버전으로, 최신 국내 연예가 정보를 비롯해 할리우드 소식을 단일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사이트이다.

‘야후! 셀렙’은 큼지막한 유명 연예인들 사진이 요소요소에 적절히 배치돼 있고, 깔끔한 제목과 재미있는 문구들을 적재적소에 삽입해 엔터테인먼트 정보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며, ▲셀렙뉴스 ▲셀렙포토 ▲블로그 Talk ▲할리우드 NOW!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 스타 소식부터 할리우드 이슈까지 최신 컨텐츠를 생생하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송지영 대리
02-2185-29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이은송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