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 지에스 왓슨스 입점

- 입점 기념 엘리샤코이 빅히트 상품 ‘올웨이즈 누드 비비24’ 10%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10-28 10:24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김훈)가 헬스, 뷰티 전문 유통업체인 지에스 왓슨스(GS Watsons)에 입점,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주요 지에스 왓슨스 입점은 온라인몰 사용후기 1만 건 돌파,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엘리샤코이의 베스트 상품인 BB크림 시리즈가 오프라인 샵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의 입지를 강화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만 판매되었던 엘리샤코이 제품을 이번 지에스 왓슨스 입점으로 국내의 유통망을 확대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지속적인 유통망 확보를 통한 오프라인 매장의 확장에 박차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리샤코이(www.elichacoy.com)는 최대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포뮬러와 100% 천연 에센셜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향을 풍부하게 담아내어 정서적 만족감을 극대화하는 고품격 천연주의 브랜드이다.

현재 롯데면세점, 동화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대형 면세점과 대형 온라인몰 등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폴, 대만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성공하여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엘리샤코이의 지에스 왓슨스(GS Watsons)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엘리샤코이의 빅히트 상품인 “올웨이즈 누드 비비24”를 10% 할인과 동시에 1+1 행사를 실시하며,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타임 캡슐 비비”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문의:02-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