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2011 G-FAIR KOREA 참가

뉴스 제공
포스텍
2011-10-28 17:56
시흥--(뉴스와이어)--주식회사 포스텍(FOSTEC INC. 대표 이수영, www.fostec.co.kr)은 지난 10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1 G-FAIR KOREA’에 참가해 광통신분야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전국 각지의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적극적인 마켓팅 자세로 전시회에 임하였으며 이에 (주)포스텍은 광통신 관련 제품을 소개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주)포스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 기존 광 접속함체 를 신개념으로 개선시킨 “원터치형 광 접속함체” △광 통신운용에 필요한 “스코프 및 커넥터 크리너셋트” △ 초소형 CWDM △ MPT(MPO) 커넥터를 통한 “FAN-OUT 광패치코드” △ 각종 “광분배함”(OFD, FDF, MOFD 등) △ 광 과 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광전 복합커넥터, 광전 복합케이블” △ BEAM을 이용한 최첨단 광커넥터 △ FTTH 구성에 필요한 각종 광통신 부품 등 혁신적 광통신 기술을 선보였다.

전국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장터 ‘2011 G-FAIR KOREA’가 국내외 바이어와 중소업들의 비즈니스를 성사시키며 중소기업 박람회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수출상담회 와 구매상담회를 별도의 부스로 운영하지 않고 현장에서 바이어들이 직접 부스에 방문해 제품을 살펴보고 시연해볼 수 있어 좋은 비즈니스가 성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OSTEC은 이번 전시회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에 우수한 브랜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