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2011년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테마 행사로,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깊어가는 가을에 즐기는 가족여행과 ‘판타지 가득한 동화나라’를 테마로 한 이벤트로, 에버랜드(경기도 용인소재)를 외환카드 고객 입장시 본인 1만원(정상가 3만8천원)으로 입장이 가능하고, 동반자의 경우(할인쿠폰 지참시-홈페이지에서 출력가능) 3인까지 30% 현장 할인하여 준다.

금번,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외환카드 회원은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회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2011년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판타지 가득한 동화나라’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좋은 행사이다”라며, ‘12월에도 외환카드만의 Winter 페스티벌’을 마련하여,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외환카드만의 겨울’을 제공할 예정인 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02-729-0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