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3040 세대를 위한 특별 드림 캠페인 ‘RE: Turn to your DREAM’ 진행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1-10-30 12:19
서울--(뉴스와이어)--현실에 지친 3040 세대들이 잊고 지냈던 ‘꿈’을 다시 찾는 아주 특별한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3040 세대를 위한 특별 드림 캠페인 ‘RE:Turn to your DREAM’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시’라는 뜻을 지닌 영어 접두사 ‘re-‘와 인터넷 댓글인 리플(RE:)이라는 두가지 의미를 부여한 이번 캠페인은 공감을 통해 꿈으로 돌아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최근 미니홈피 10주년을 맞이한 싸이월드가 10년 전 싸이월드의 핵심 사용자층이었던 3040 시대의 꿈을 재발견하고 일촌들과 함께 꿈을 이뤄가자는 것이다.

이번 드림캠페인은 3040 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제 2의 직업 ◆ 건강 및 다이어트 ◆취미 및 여가 ◆기타 등으로 접수받는 꿈 주제를 좁혔다.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은 3040 세대는 드림캠페인 홈페이지에 꿈을 꾸고 있는 이유와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된다.

SK컴즈는 각 주제별로 1명씩 모두 5명의 드림피플을 선정해 싸이월드 일촌들과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드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꿈을 올린 3040 세대 중 총 200명(1인 2매) 선정해 오는 11월 19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싸이월드 뮤직페스티벌 ‘공감’에 초대할 예정이다. 꿈 등록기간은 오는 11월 1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김진영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팀장은 “현실이라는 높은 벽에 둘러막혀 꿈을 꿀 여유조차 잊고 지낸 3040 세대를 위해 이번 특별 드림캠페인이 마련됐다”며 “과거 싸이질 열풍의 주역들이었던 3040 세대를 이제 싸이월드가 응원하고 공감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홈페이지: http://dream.cyworld.com)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최광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