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뷔페 음식 ‘BEST 5’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10-31 09:2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뷔페음식은?’

웨딩 연회 뷔페음식 중 ‘칠리치킨윙’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뽑혔다.

웨딩, 연회 전문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 연구소장 이광재)는 최근 오스티엄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뷔페 음식은?’의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오나르바이오스티엄(Onar by Ostium,역삼점), 퀸즈오스티엘(Queens Ostiel,신촌점), 제이오스티엘(J Ostiel,구로점)을 방문한 고객 중 총 1,885명이 참여하였다.

그 중 13.6%(257명)가 가장 맛있는 뷔페 음식으로 ‘칠리치킨윙’을 뽑았다. 다음으로는 총 9.9%(186표)를 획득한 초밥류였으며, 육회(7.2%,135표)가 그 뒤를 이었다.

그 밖에 전통적으로 한국인에게 사랑을 받는 LA갈비(6.7%,127표), 떡갈비(6.3%,119표), 소갈비찜(4.6%,87표)등의 고기류가 인기가 높았으며, 크림파스타(5.7%,108표), 브로컬리 새우 그라탕(4.4%,83표) 등의 양식 요리도 높은 득표수를 보였다.

오스파(O’SFA) 연구소장인 이광재 조리이사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음식을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라고 밝히며 “놀랍고(Surprise) 특별하고(Special) 신선한(Fresh) 조리아카데미 오스파(O’SFA)는 앞으로도 새로운 매뉴개발과 지속적인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티엄의 오스파(O’SFA)는 사람과 자연을 중심으로 연구하는 조리연구소이다. 오스파(O’SFA)에서는 신메뉴 개발을 통한 지속적 성장 동력 확보, 트랜드 팔로우 업을 통한 고객의 니즈 변화 이해, 다양한 현장체험 및 주제발표를 통한 내부역량 강화를 핵심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컨벤션H: http://www.conh.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