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대전둔산지점, 장애인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난방용 가스보일러 설치

대전--(뉴스와이어)--러시앤캐시 둔산지점(지점장 이상곤)은 10월 31일 사단법인 굿프랜드가 운영하는 “하늘품단기보호센터(시설장 이창희)”를 찾아 동절기를 앞두고 난방용 보일러를 설치하고 직원모두가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늘품단기보호센터는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장애인을 일정기간 보호하면서 필요한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애인거주보호시설로 유성구에서 두 번째로 문을 열게 되었으며, 장애인의 자립생활과 사회적응을 도와주는 곳이다.

특히, 시설을 개소한지 얼마되지 않아 정부보조금 지원 없이 운영되는 어려운 상황에서 동절기를 맞이하고 있었으나, 이번 난방용 가스보일러의 설치로 입소 장애인 모두가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이상곤 지점장은 “동절기가 도래하고 있는 상황에서 난방용설비의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시설의 장애인을 도울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봉사활동을 추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민법 제32조 및 보건복지부 및 그 소속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서, 소외 빈곤층 아동·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장애인 및 사회적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오랜 친구처럼 평등한 마음으로 참여하여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자는 비영리 공익법인 입니다.

웹사이트: http://goodfriend.hjy.or.kr

연락처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이유라
042-282-88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