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ADT 사이트큐브’와 ‘서베일린트’ 동시 런칭으로 융·복합 보안의 새로운 대안 제시

출처: ADT캡스
2011-10-31 09:31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31일 --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10월 29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보안전시회인 차이나 시큐리티 엑스포(China Public Security Expo)에서 지능형 통합 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두 가지 최신 보안 솔루션 플랫폼인 ‘ADT 사이트큐브(ADT Sightcube)’과 ‘서베일린트(Surveillint)’를 최초 공개했다.

최근 아시아 지역 비즈니스의 빠른 성장으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복잡한 기술 및 정보들을 통합시킴으로써 빌딩 보안부터 에너지 관리까지 한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시스템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ADT캡스에서 직접 개발하여 아시아 5개국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ADT 사이트큐브와 지난 4월 타이코에서 인수한 프록시맥스(Proximex)의 서베일린트(Surveillint) 는 빌딩을 관리하는 각각의 보안·관리 시스템을 통합시켜 사용자 편의성과 관리의 확장성을 크게 높인 지능형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두 제품은 논리적인 보안과 물리적 보안을 단일 플랫폼으로 전환하여 뛰어난 효율성과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며, 개방형 구조로 인해 시스템 관리와 설치에 드는 비용을 줄여준다.
 
ADT 아태지역 총괄 로버트 추 사장은 “전통적인 보안 솔루션 기업을 넘어 통합된 관점으로 개발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물리적 보안 관리 분야의 특색 있는 제품인 서베일린트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면서 이제 ADT는 IT 보안 이외에도 물리 보안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융·복합 보안을 실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ADT는 혁신적인 기술을 앞세워 아시아 보안 시장의 리더십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DT 사이트큐브 – 보안과 에너지 시스템을 위한 통합 빌딩 관리 플랫폼
ADT사이트큐브는 중·대형 빌딩의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맞춤형 통합 빌딩 관리 솔루션이다. 웹 기반의 방문자 관리툴 뿐만 아니라 출입 제한, 모니터링과 실시간 영상 화면, 에너지 관리 기능 등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들이 단일 플랫폼 상에서 다양한 기능을 한번에 제어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많은 방문자 수를 기록하는 대형 빌딩의 경우 접근 및 출입 통제 부분에 어려움이 있지만, ADT 사이트큐브는 기본적인 빌딩관리를 넘어 직원 및 방문객 차량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주차 통제나 출입구 관리를 도와준다. 또, 엘리베이터를 통한 층간 제어를 통해 방문자의 출입 구역을 제한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들을 함께 제공하여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직원이 퇴실하거나 사람이 없는 출입구역의 경우 조명과 온도를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하여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일 뿐 아니라, 웹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어디서든 방문자 사전 등록을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침입이 감지되면 통제실로 자동으로 SMS 메시지가 전송되며 실시간으로 영상 팝업 경고가 표시되는 ‘지능형 영상 감시 기능’이 제공된다.

서베일린트 -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통합하기 위한 정보 상관관계 분석 기능
공항, 항만, 국경지역 그리고 기차역이나 경기장, 컨벤션 홀과 같은 공공 시설 및 빌딩에 대한 테러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물리정보보안(PSIM) 분야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서베일린트는 보안 시스템과 각종 장비들을 연결하는 데이터 및 관리툴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도록 변형하여, 이를 통해 얻은 정보를 상관 분석하여 위험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서베일린트는 고객의 생명과 자산, 사회 기반 시설을 보호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시한다.

서베일린트의 개방형 시스템은 CCTV, 영상 비디오, 출입 제어, 지능형 비디오, 레이더 침입감지 시스템, RFID, 빌딩 관리 시스템, 그리고 보안 시스템까지, 각 소스로부터 수집한 다양한 정보의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준다. 더불어 이러한 개방형 구조는 다른 보안 시스템과도 쉽게 통합할 수 있어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레이더나 영상 카메라 등을 추가적으로 설치하고 싶을 때 사용자 스스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이러한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로 관리 담당자가 시스템을 이해하는데 드는 시간을 줄여준다.

또한 서베일린트는 다양한 정보를 유기적으로 통합 관리함으로써 보안 및 운영 중 발생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 시켜준다. 보안 시스템의 안정성과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비디오 인코더 점검, 카메라와 출입 제어 장치 그리고 네트워크 장비 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알려줌으로써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관리자는 문제점을 즉시 파악하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공항의 경우,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테러 위협을 미리 파악할 수 있고, 기록된 영상을 통해 사후 추적이 가능해 신속한 용의자 파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메라의 줌 기능을 이용하여 지도상에 표시된 용의자 위치를 확대하여 자세히 관찰할 수 있으며, 보안과 관련된 모든 시스템은 한 화면을 통해 확인해 기록된 영상과 현재 영상을 스냅 이미지로 이동시킬 수 있다.

한편, ADT는 ADT 사이트큐브와 서베일린트의 두 가지 신제품을 29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된 제 13회 차이나 시큐리티 엑스포에서 최초 공개했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조은희 대리
02-566-8898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