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선택한 좋은 기업 ‘썬라이더’

-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에서 수상

뉴스 제공
썬라이더코리아
2011-10-31 10:0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가 우수한 제품력과 뛰어난 마케팅 등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

세계적인 초본학자이자 약학자인 테이푸첸 박사(Dr.Tei-Fu Chen)가 설립한 다국적기업 썬라이더는 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웰빙을 향상시키고자 개발, 판매하는 건강식품 및 자연화장품 부문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썬라이더의 눈부신 성장은 지난 28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 시상식을 통해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여성 소비자 스스로가 주축이 되어 여성 삶의 질적 향상과 권익보호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에서 썬라이더가 수상의 쾌거를 이뤄낸 것이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본 행사에서 썬라이더는 건강식품 및 자연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2년여 만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서고 있음을 입증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은 고객만족과 기업이미지 가치 제고를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로 기업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는데 기여하고자 제정된 것으로 여성과 함께하는 좋은 기업들을 선정, 시상하는 자리다.

올해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大賞에는 총 24개 기업이 선정됐다. 김춘진 국회의원을 심사 위원장으로 한 선정위원회가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기준에 적합한 기업을 선별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여성의 행복과 자아실현, 관계, 여유, 건강 등 가치요소 및 제품군에 따른 14개 부문을 설정, 소비자조사 부문별 기업과 제품에 대한 평가 분석이 평가의 기준이 됐다.

수상 기업으로는 가전 부문의 삼성전자㈜와 화장품 부문의 (주)아모레퍼시픽이 14년 연속 대상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으며, 그 외에도 (주)교원/빨간펜, 삼성서울병원, 일동후디스(주), 한국도자기(주), 롯데건설(주), 웅진코웨이(주), (주)미스터피자, (주)남영비비안, 하나투어, 이화여자대학교 등이 대상에 선정됐다.

한편, 여성신문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여성부와 지식경제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가 후원했으며, 2011년 여성신문사 주관 여성소비자 조사 결과 자료와 델피(Delphi) 및 웹 서베이(Web Survey) 등 공정한 심사를 바탕으로 기업들이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sunrider.com

연락처

리엔에이치
장경선 대리
02-732-8642
018-546-0701

썬라이더코리아
김영덕 차장
02-341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