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2011년도 제 3분기 실적 발표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10-31 11:04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강력하고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SolarWinds® (NYSE: SWI)에서 2011년 9월 30일에 마감된 3분기 실적을 보고했다.

· 3분기 전체 매출액은 $5,390만불로 연간기준 31%의 성장을 나타냄.
· 일반회계기준 영업이익은 $2,530만불이고 비일반회계기준 영업이익은 $2,860만불 또는 비일반회계기준 영업마진이 53%임.
· 일반회계기준 주당 희석이익은 $0.28불이고 비일반회계기준 주당 희석이익은 $0.31불임.
· 잉여현금흐름은 $3,240만불로 연간기준 41.6%의 성장을 나타냄.

재무실적

SolarWinds는 2011년 3분기 총매출은 $5,390만불로 2010년 3분기 총매출 대비 31% 증가를 기록했다. 라이센스 매출은 2011년 3분기에 $2,550백만불로 2010년 3분기 라이센스 매출대비 22%의 증가를 기록했다. 유지보수 매출은 2011년 3분기에 $2,840만불로, 2010년 3분기 유지보수 매출 대비 40% 증가를 기록했다.

일반회계기준 기준으로 주당 희석이익은 2011년 3분기에 $0.28불이었고 2010년 3분기에는 $0.17불이었다. 비일반회계기준 기준으로는 주당 희석이익이 2011년 3분기에는 $0.31불, 2010년 3분기에는 $0.21불이었다.

영업활동으로부터의 순현금은 2011년 3분기에 $3,250만불이었고 2010년 3분기에는 $1,320만불로 연간기준 증가율이 145.5%이었다. 2011년 3분기 잉여현금흐름은 $3,240만불이었고, 2010년 3분기에는 $2,290만불로 연간기준 증가율은 41.6%이었다. 2011년 3분기말의 현금, 현금등가물 및 투자자산은 $1억 6,580만불로 2011년 2분기말보다 $370만불이 감소했다. 2011년 3분기 중에 SolarWinds는 TriGeo의 인수를 위해 현금 약 $3,500만불을 지출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재무실적은 예비실적으로 회사와 외부감사인의 최종검토를 기다리고 있다. 재무실적은 SolarWinds가 동 기간에 대해 Form 10-Q에 분기보고서를 제출하기 전까지는 최종결과가 아니다. SolarWinds가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측정을 사용한 데 대한 정보는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측정”에 제공되어 있다.

최근 사업 요약

SolarWinds의 사장이자 CEO인 Kevin Thompson은 “2011년 3분기는 SolarWinds의 모델의 흥미로운 역사와 IT 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우리의 접근방식에 대한 사용자의 니즈에 또 하나의 페이지를 추가하는 기간이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견실한 실적을 달성하고 사업 전체에서 뛰어난 성과를 바탕으로 기록적인 라이센스 및 유지보수 매출을 기록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새로운 SolarWinds Log and Event Manager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북미 상업 비즈니스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 그리고 북미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도 또한 당사의 비즈니스는 강력하고 경제적이며 사용하기 IT 관리 제품이라는 SolarWinds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혜택을 입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미국 연방정부 사업은 견고한 거래 활동과 해당 분야에서의 당사 제품의 가치에 대한 신뢰가 구축됨에 따라 당사 역사상 가장 높은 분기 매출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2011년 3분기 SolarWinds의 사업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SolarWinds는 TriGeo의 인수를 완료하여 TriGeo에서 인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가상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인 Log and Event Manager (LEM)를 출시했다. SolarWinds의 Log and Event Manager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경제적인 솔루션으로 로그 관리, 이벤트 상관관계 및 임시 검색을 결합하여 IT 전문가들이 네트워크 상의 모든 기기로부터 가상적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해당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상관시켜 시스템 성능을 개선하고 컴플라이언스 및 보안 요건을 만족시킨다.

· SolarWinds는 시스템 관리자와 애플리케이션 지원 전문가들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멀티-스텝, 웹 기반 거래를 모니터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관리 제품인 SolarWinds Synthetic End User Monitor (SEUM)를 도입했다.

· SolarWinds는 계속해서 자사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해 업계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는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VMworld 2011에서 “Best of VMworld® - 가상화 관리"상을 수상했다.

· SolarWinds는 가상머신을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비용을 추정하고 Amazon EC2®, Windows® Azure, 및 Rackspace® 클라우드 서버의 비용을 비교하는 무료 도구인 VM-to-Cloud Calculator를 도입했다.

· SolarWinds는 또한 사용자가 웹 거래의 결과를 쉽게 기록하고 문제를 통보받을 수 있는 SolarWinds Synthetic End User Monitor 에 부수되는 무료 도구인 Web Transaction Watcher를 도입했다.

SolarWinds의 CFO인 Mike Berry는 “올해 내내, 당사는 미래의 지속적인 성장을 추진하기 위한 노력으로 우리의 사업에 상당한 수의 투자를 진행했다. 올해 초의 TriGeo 및 Hyper9의 인수를 포함하는 이러한 상당한 투자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준의 이익성과 현금흐름을 계속 창출했다. 특히 2011년 3분기에 기록적인 매출 이외에도 기록적인 영업이익, 순이익 및 영업활동으로부터의 현금흐름을 창출했다. 이처럼 강한 성장, 수익성 및 현금흐름의 조합을 이루어내는 우리의 능력은 SolarWinds의 전체 팀과 우리의 고유 사업모델의 강점을 이루는 노력의 진정 강조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재무적 전망

2011년 10월 27일 현재, SolarWinds는 2011년 4분기와 전체연도에 대한 재무적 전망을 제공한다. 아래의 재무정보는 2011년도 4분기 및 2011년 전체연도에 대한 비일반회계기준 영업이익 및 주당 비일반회계기준 희석이익의 추정을 포함하여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정보의 향후전망을 나타낸다.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측정에는 아래에 언급된 기타 항목 중에서, 주식보상비용과 관련 회사 지급 급여소득세가 제외된다. SolarWinds는 주식기반 보상 및 회사납부 급여세금 금액이 계산목적을 위한 SolarWinds의 향후 주식가격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향후 기간에 대한 해당 금액을 합리적으로 추정할 수 없다. 또한, 비반복적인 항목과 인수와 관련된 비용은 비 반복적인 항목과 인수가 발생할 경우의 결과이고 비 반복적인 항목 또는 인수와 연계하여 발생하는 종류의 비용이기 때문에 SolarWinds가 추정할 수 없는 부분이다.

2011년 4분기 재무 전망

SolarWinds의 경영진은 현재 2011년 4분기에 다음과 같은 결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한다:
· 총 매출 $5,280~$5,420만불 범위.
· 비일반회계기준 기준 영업이익, 매출의 약 49%.
· 비일반회계기준 기준 주당 희석이익, $0.23~$0.25.
· 가중평균 유통 주식수, 약 7,500만주.

2011년 전체 재무 전망

SolarWinds의 경영진은 현재 2011년 전체 연도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결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한다:
· 총 매출 $1억 9,555만~$1억 9,695만불 범위.
· 비일반회계기준 기준 영업이익, 매출의 약 51%.
· 비일반회계기준 기준 주당 희석이익, $0.98~$1.00.
· 가중평균 유통 주식수, 약 7,450만주.

컨퍼런스 콜 및 웹캐스트

이 발표와 더불어 SolarWinds는 오늘 재무성과와 기타 사업을 논의하는 컨퍼런스 콜을 오전 8시 CDT (오전 9시 EDT/오전 6시 PDT)에 개최한다. 라이브 웹캐스트 및 기타 부가 정보는 SolarWinds Investor Relations 웹사이트 http://ir.solarwinds.com에서 볼 수 있다. 라이브 다이얼-인은 국내 번호 888-503-8169 및 국제번호 +1-719-325-2458로 이용 가능하다. 라이브 콜에 접속하려면 예정된 시작 시간 5~10분 전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웹캐스트의 재방송은 SolarWinds Investor Relations 웹사이트에서 행사가 끝난 직후 일시적으로 들을 수 있다.

향후 전망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SolarWinds의 재무적 전망을 비롯하여,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정법의 면책조항의 적용을 받는 “향후 전망”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향후 전망 진술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현재 경영진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다. 향후 전망 진술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과 “계속하다,” “믿다” 또는 유사한 표현과 이러한 단어의 부정어와 같은 단어로 파악될 수 있는 진술이 포함된다. 향후 전망 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과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도 있는 다른 요인들, 향후 결과와 현저하게 다를 수 있는 성과 또는 달성, 향후 전망 진술로 표현되거나 함축되는 성과 또는 달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차이를 유발하거나 차이 유발에 기여하는 요인으로는 다음을 제한을 두지 않고 포함한다: (a) 정보기술지출을 축소하거나 구매결정을 지연시키는 일반적인 경제상황 또는 불확실성, (b) 대규모 고객 주문의 유무, 특히 미국 연방정부의 주문 포함, (c) 기존의 고객에 대한 판매 증가 및 신규 고객 유치 불가능, (d) SolarWinds가 인수한 기업의 통합 및 향후 임의의 성공적인 인수 실패 , (e) SolarWinds 또는 경쟁기업의 신제품 도입의 시기와 성공, (f) SolarWinds 또는 경쟁기업의 가격정책의 변경, (g) 연계된 기업의 기능통화 이외의 통화로 기표된 지출 및 매출과 관련된 잠재적 외환손익, (h) SolarWinds 가 2011년 11월 9일 또는 그 이전에 제출해야 하는 Form 10-Q를 포함한 증권거래위원회에 신고되거나 제출된 서류에 더욱 자세하게 기재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보도자료 일자 현재의 정보이며 SolarWinds는 법률에서 요구되지 않는 한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

이 보도자료와 첨부 표에는 일반회계기준에 의거 작성한 재무적 측정의 공개 이외에도, 특정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적 측정을 포함한다. 아래의 표는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측정을 각각 가장 유사하다고 생각하는 일반회계기준 재무적 측정과 대응시켜 설명한다. SolarWinds는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적 측정이 핵심 사업 활동을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는 특정 항목을 제외시킴으로써 회사의 성과에 관한 의미 있는 보완적 정보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SolarWinds의 경영진과 이사회는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측정을 이용하여 운용성과를 평가하고 직원의 인센티브 보상을 판단한다. 따라서, 이러한 측정은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진의 동기와 의사결정에 대해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투자자에게 제공할 수도 있다. SolarWinds는 잉여현금흐름 또한 자산 및 장비의 매입 이후에 영업에서 창출되어, 다른 무엇 보다 전략적인 인수와 투자 및 기업에 대한 투자, 주식 재매입과 지속적인 자금조달운영에 사용될 수 있는 현금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동성 측정 수단으로 간주한다.

SolarWinds는 또한 투자자 및 주식 애널리스트들이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을 이용하여 (a) 기간 별로 회사의 성과를 비교 및 평가하고, (b) 경쟁기업과 회사의 성과를 비교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측정은 재무 및 회계방법, 자산의 장부가치, 자본구조 및 자산을 인수한 방법에 따라 회사마다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다.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측정은 재무 및 회계처리방법, 자산의 장부가격, 자본 구조 및 자산인수방법에 따라 회사별로 현저하게 차이가 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한다.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의 사용과 연계된 제한이 있다.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은 일반회계기준에 의거 작성되지 않으며, 회계의 전체 시스템을 반영하지 않고 기업간의 정확한 계산 방법의 잠재적인 차이 때문에 다른 기업의 유사한 제목의 측정과 완전하게 비교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으로부터 제외되는 특정 항목은 영업이익 및 순이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잉여현금흐름은 해당 기간의 현금잔액의 전체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내지 않는다.

그 결과,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은 한계가 있으며 가장 유사한 일반회계기준 측정과 별도로 또는 일반회계기준을 대체하여 고려되어서는 안된다. SolarWinds의 경영진과 이사회는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을 일반회계기준 재무측정의 보조수단으로 이용하고 가장 유사한 일반회계기준 재무측정에 대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측정의 대사를 검토함으로써 이러한 한계를 보완한다. 투자자는 아래의 표에 기재된 가장 유사한 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과 대응하는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측정을 검토해야 한다.

SolarWinds 관련 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존 기업 소프트웨어의 “현상유지(status quo)”가 되어온 장애들을 제거한다. SolarWinds의 제품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과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SolarWinds의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 thwack 은 수 만 명의 IT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며 모든 SolarWinds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는 집합 장소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solarwi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larWinds와 SolarWinds 로고 _thwack 은 SolarWinds의 상표이며 미국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 또는 등록 계류 중일 수도 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상표 및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공통 법 상표 또는 등록 상표 이거나 등록 계류 중일 수도 있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 또는 등록 상표는 식별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각 해당 기업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투자자 담당:
Dave Hafner
+1 512.682.9867
이메일 보내기

언론 담당:
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