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업계의 새로운 출현 ‘검색닷컴’
키워드 광고에도 다양한 세부 상품들이 있다. 네이버를 기준으로 보면 스폰서링크, 파워링크, 플러스링크, 비즈사이트, 지도검색 등이 있다. 다른 검색 엔진도 이와 유사한 형태의 이름만 다른 광고들이 노출되고 있다.
현재 네이버나 오버추어 키워드의 경우 키워드 광고 하나에 가격이 200원 미만인 검색주소는 검색닷컴에서는 50원으로 선점하고 있고, 6,000원~50,000원 가격으로 하고 있는 키워드는 검색닷컴에서는 300원부터 선점하고 있다. 경쟁사마다 다양한 가격으로 광고가 되고 있기에 비교하여 광고의 효과를 증진시킬 수 있겠다.
키워드 광고는 인터넷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그 이유는 고객이 어떤 정보를 찾기 위해 자발적으로 검색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은 위의 고객 행동에서 분류한 고객 중 ‘가망고객’과 ‘타겟고객’에 속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 만큼 구매에 가까이 있다는 뜻으로서 매출 증대에 큰 효과가 있다.
검색닷컴 키워드 다이렉트마케팅의 경우, 모든 사업주들이 중간(도매상, 소매상, 광고대행사, 신문사, 방송사, 홈쇼핑, 백화점, 시장, 마트 등) 경로를 이용하여 홍보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 직접 소비자와 생산자가 바로 연결되어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솔루션이다. 생산자는 중간매체를 이용하여 판매함으로써 가격이 상승하고 생산자의 수익이 줄고 구매자가 고가의 가격으로 구매하여 생산자와 구매자가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다.
검색닷컴(www.gomsek.com)에서는 전문 포털사이트 및 웹브라우저의 주소창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홈페이지 플래시가 바로 새 창으로 열어져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는 이용자만을 대상으로 광고주의 홈페이지와 플래시를 노출하기 때문에 광고효과가 탁월할 것으로 본다.
2011년 11월 1일~4일까지 검색닷컴에서는 광고주들의 홍보 활성화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가 열려 마케팅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규광고주들에게 저렴한 비용과 광고 효과의 극대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검색닷컴: http://www.gomsek.com
다이렉트키워드: http://www.directkeyword.co.kr
웹사이트: http://gomsek.com
연락처
천하종합 홍보팀
한기언 회장
02)2607-7888, 010-4231-1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