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울산·부산·경남 채용 박람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폭넓은 취업 기회 제공과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박람회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부산시, 경남도와 공동으로 오는 11월 2일 중구 남외동 울산동천체육관에서 ‘2011년 울산·부산·경남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박람회에는 총 80개 부스가 설치돼 다양한 취업상담 및 채용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참가 기업은 지역 내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등 모두 200개사(직접 참여 54개사, 간접 참여 146개사)이다.

구인직종은 제조업, 금융, IT분야, 서비스업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천체육관을 방문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기업체 부스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이밖에 이날 채용박람회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울산고용노동지청은 이력서, 면접 클리닉, 직업심리검사 등을 지원하고 춘해대학은 면접 메이크업, 헤어시연 등을 선보인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울산지사는 장애인 취업 상담 및 헬스키퍼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가보훈처는 제대군인 취업 상담과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는 우수중소기업 홍보관을 설치 운영하고 고용우수기업 청년 인턴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지역 내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와 다양한 고용 정보를 제공하고 구인업체에는 필요인력 채용을 위해 마련됐다”면서“구직 희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11월 2일 오전 11시 동천체육관 입구에서 개막행사를 개최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경제정책과
송원철
052-229-28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