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2012년도 수능 맞이 합격기원 제품 출시
2011년 뚜레쥬르의 합격 기원 제품은 <떡하니 합격하오리>, <행운주머니>, <합격기원>, <합격등용문> 등 합격을 간절히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품명을 재미있게 구성했으며 ‘미리 받는 대학 입학통지서’를 컨셉으로 제품 패키지가 디자인되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 선보이게 될 합격 기원 제품은 총 43종으로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엿, 초콜릿, 찹쌀떡과 함께 합격의 행운을 듬뿍 담은 <행운주머니>와 초콜릿, 엿, 밀크쿠키 등의 구성으로 선물 박스에 대학 합격장이 디자인되어 있어 합격의 행운을 전해주는 <합격 노하우>. 또한 토끼해인 2011년, 수능을 치루는 학생들에게 토끼의 지혜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토끼인형과 행운의 네잎클로버 캔디가 한 세트로 구성된 <행운의 니트토끼>도 학생들이 좋아하는 앙증맞은 구성으로 수험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새롭게 출시될 <행운의 니트토끼>와 함께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수능을 치루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행운의 니트 토끼와 함께 수능 대박!”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11월 2일부터 11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미지 속 숨어 있는 <행운의 니트토끼>를 찾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뚜레쥬르는 11월 11일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수제 초콜릿으로 만든 ‘뚜레쥬르 초코 롤스틱’ 등의 빼빼로 데이 제품들을 선보이며 11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에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문자 메시지 전송창을 이용해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이 제공하는 ‘달콤한 고백’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투썸플레이스를 비롯한 CJ푸드빌 여타 브랜드들도 수능 이벤트 및 마케팅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즐거운 추억과 함께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