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가 대세’…알바천국, 조권 새 CF 광고 2탄 선봬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 www.alba.co.kr)이 ‘조권’을 앞세운 새 TV 광고캠페인 ‘천국이 대세’편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 광고 ‘천국이 대세’편은 ‘편의점의 천국이’라는 CM송과 천국이 알바댄스로 인기를 끌었던 ‘천국이 알바해요’편에 이은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이다.
지난 1편 편의점 알바의 ‘바코드 댄스’, 주유소 알바의 ‘주유 댄스’ 등 알바생 천국이의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줬다면, 이번 2탄 광고에서는 “친구들은 강남 따라, 알바할 땐 천국이 따라”라는 재미있는 CM송을 통해 아르바이트는 ‘천국이가 대세’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알바천국은 조권을 모델로 한 ‘천국이 알바해요’편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오르자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편의점의 천국이~’광고가 전파를 탄 이후 알바천국은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한국브랜드경영협회), ‘대학생 선호도 1위 브랜드’(한국대학신문) 등 각종 아르바이트 부문 브랜드 대상 1위를 휩쓸자 ‘아르바이트 1등 사이트’라는 점도 부각시켰다.
이번에도 광고촬영 시 조권이 즉흥적으로 수많은 춤들을 선보이며 끼를 발산해 코믹하고 개성 넘치는 천국이 캐릭터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다.
알바천국 공선욱 대표는 “이번 2탄 광고도 기존에 인기를 얻었던 천국이 캐릭터를 이어가면서 아르바이트가 갖고 있던 힘든 이미지를 벗어나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시켜 아르바이트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차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