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확장형 스마트 스테이션 WS-1U 출시

서울--(뉴스와이어)--PC, 노트북과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는 주변기기들이 늘고 있다. 기본적으로 연결해 사용하는 마우스와 키보드 외에도 멀티모니터, 외장하드, 공유기, 프린터 등 다양한 주변기기가 늘어남에 따라 제품들을 연결하고 관리하는 게 일이 되고 있다.

국내 외장하드 대표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금일, 주변기기들을 간편하고 빠르게 설치, 관리 할 수 있는 확장형 스마트 스테이션 ‘WS-1U’를 출시한다.

확장형 스마트 스테이션 WS-1U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주변기기들의 설치 및 관리가 간편하다는 점이다. 노트북의 경우 USB 포트가 모자라거나, 복잡한 선들 때문에 노트북 주변이 지저분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PC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 본체 뒷면에 모니터 연결선 등을 설치할 때도 불편하고 번거로운 경우가 많다. 하지만 WS-1U는 제품 본체에 4개의 USB 포트 연결 외에도 스피커, 마이크, 이더넷 네트워크, 듀얼 모니터 연결잭 등을 지원해 간편하고 깔끔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과 WS-1U의 연결은 USB 케이블 하나면 충분하다. 그렇기 때문에 노트북을 가지고 외출할 경우에도 외출 시 주변 기기 케이블을 일일이 다 분리할 필요 없이 USB 케이블만 분리해 노트북을 들고 가면 된다. 외출에서 복귀했을 때도 USB 케이블 연결만 하면 모든 주변기기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최근 늘고 있는 노트북과 듀얼모니터를 사용자들에게 매우 편리하다. WS-1U는 멀티 모니터의 미러모드(Mirror Mode)와 확장모드(Extender Mode) 모두 둘 다 지원하여 상황에 맞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WS-1U는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모니터 인식이 간편하고 삼성전자, HP, 후지쯔 등 유수 IT기업이 사용하는 디스플레이링크(DisplayLink)의 칩셋을 내장하여 모니터 연결 시 탁월한 안정성과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보인다. 가격은 12만원이며,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새로텍 관계자는 “WS-1U는 주변기기 케이블 연결, 관리를 편리하게 하는 확장형 스마트 스테이션으로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고, 업무효율을 높이는 유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새로텍 개요
새로텍은 외장형 저장장치 전문업체입니다. 1993년 설립하여 외장하드, 네트워크 스토리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개발 제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장하드부분은 역사와 업계리더로써 꾸준한 성장과 인지도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멀티미디어 사업부분도 새롭게 진출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rotec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미디컴
변웅준
02-6370-85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