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 ‘카니발 초콜릿’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1-11-01 09:43
서울--(뉴스와이어)--초콜릿과 도넛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 가을 초콜릿의 향연이 계속되고 있다. 다양한 맛의 초콜릿 도넛이 출시되는 한편, 도넛의 토핑과 모양을 그대로 가져온 초콜릿도 나오고 있는 것. 다양하게 변신한 초콜릿 도넛의 매력에 빠져보자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은 도넛과 초콜릿을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콜릿 스페셜 에디션인 도넛 모양의 수제 초콜릿인 ‘카니발 초콜릿’을 선보였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인기 도넛의 모양을 미니어처로 만든 수제 초콜릿으로, 앙증맞으면서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수험생 선물로도 제격이다. ‘뉴욕 치즈케익도넛’, ‘그린티 피스타치오 링’, ‘토블론 도넛’ 등을 일일이 손으로 데코레이션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카니발 초콜릿’은 한 박스당 초콜릿 1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 박스 한정 판매한다. ‘카니발 초콜릿’ 한 박스 16,000원.

이제는 바삭한 초코바와 부드러운 도넛의 맛을 동시에 즐기자!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은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조각낸 초콜릿 바를 토핑으로 올려 더욱 풍성한 식감을 더한 제품이다. 따뜻한 커피가 절로 생각나는 계절에 커피와 함께 곁들이면 금상첨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도넛과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초콜릿 크런치 링 콤보’를 마련했다.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 한 개와 함께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s) 혹은 라떼(s)를 선택할 수 있다. ‘초콜릿 크런치 링 콤보’ 가격은 4,300원이며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 단품 가격은 1,500원.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나형극 팀장은 “가을, 겨울에 더욱 사랑 받는 간식인 초콜릿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올 가을 ‘초콜릿 카니발’을 준비했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선보이는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 ‘카니발 초콜릿’,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등을 통해 달콤 따뜻한 가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