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K, 대학생 모바일 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전문기업 브이케이주식회사(KOSDAQ 048760, 대표이사 이철상)는 여름방학을 맞아 이공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모바일 캠프’를 개최하고, 기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VK가 이동통신 업체로의 취업을 원하는 이공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

이를 위해 휴대폰 관련 최신 H/W, S/W 기술 동향을 비롯해 이공계 출신들의 휴대폰 제조업체에서의 업무내역 등으로 캠프를 구성했다. 물론 캠프의 특성을 살린 동강 래프팅, 친교시간 등도 마련된다. 아울러 캠프 참가자중 우수인력을 선발해 향후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6월 30일까지 VK홈페이지(www.myvk.co.kr)를 통해 선발된 4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횡성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전기, 전자 및 정보통신, 컴퓨터공학계열 등 미래의 모바일 전문기업 연구인력이 될 이공계생으로 관련학과의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 지원가능하다.

이번 캠프를 총괄하는 박재원 인사총무팀 차장은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서 모바일 관련 업체에 취업을 원하는 우수 인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마련한다는 차원에서 지난해부터 이번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며 “취업난 속에서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기업체험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kcorp.co.kr

연락처

PR대행사 미디컴 정민영 과장 365-83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