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쌀’ 기증

- 연중 나눔 행사로...이달에는 장애인을 위해 따뜻한 마음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10월 31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기증식에는 영등포장애인복지관장인 지거스님과 에듀윌 임한수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된 쌀은 독거 장애인과 재가 장애인들에게 직접 배달되어 쓰여질 예정이다.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2008년 개관했으며, 지역주민과 장애인들에게 종합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업재활프로그램실, 체력단련실, 목욕실, 조기교육실 등 다양한 복지공간을 갖추고 장애인 복지 향상에 힘써왔다.

에듀윌은 지난 1월부터 연중 나눔 행사로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있다. 구로구종합사회복지관을 시작으로, 2월 서울 노원구청, 3월 인천 부평구청, 4월 서울 동작구청, 5월 경기 부천시청, 6월 파주시청, 7월 인천 계양구청, 8월 경기 동두천시, 9월 지구촌사랑나눔 무료급식소에 ‘사랑의 쌀’이 기증되었다.

특히 1월의 경우 에듀윌 회원들의 이름으로 ‘사랑의 쌀’을 기증해 기업차원에서 이뤄지는 나눔 활동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으로 확대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사랑의 쌀’은 매월 각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임한수 에듀윌 이사는 “상대적으로 많은 어려움과 불편함을 겪으며 생활할 수 밖에 없는 장애우 분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사랑의 쌀’을 기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