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선거전략연구소, 23일 정치인과 선거출마자를 위한 SNS활용강좌 개설

- 국민과 소통하는 SNS활용법 실습가능

2011-11-02 09: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SNS선거전략연구소는 정치인과 정당, 국회의원비서관 그리고 국회의원보좌관, 선거출마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트위터홍보,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유튜브, 블로그, 바이럴마케팅 등 소셜미디어 및 SNS 선거활용법 실습교육과정을 11월 23일(수)부터 11월 25일(금)까지 진행한다.

주간조선, KBS 뉴스, 한겨레신문 등 언론에 다수 보도되고 국무총리실, 중소기업청,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등 정부기관과 다양한기업에서 SNS강의를 하고있는 소셜미디어 교육전문가이며 베스트셀러 “SNS백배즐기기”의 저자 최재용 교수와 SNS 전문강사들이 평일을 활용 진행하는 이 과정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복습할수 있는 동영상강의와 교재등을 증정하는 혜택을 부여한다.

최 원장은 “올해에도 SNS가 선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지만 2012년에는 더욱 더 SNS가 선거에서 중요해질 것이므로 혼자서 학습하기 보다는 SNS전문강사의 도움을 받아 더욱더 체계적으로 SNS활용법을 배우고 국민과 소통하는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2332-8617)나 홈페이지(www.mdkorea.net)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