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신 메뉴 평가단 1만 명 모집
신메뉴 평가단은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메뉴를 발굴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008년 6월부터 진행되어 매 기수마다 평균 4만 명 이상이 신청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빕스의 대표적인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며, 빕스가 업계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빕스는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평가단이 평가할 신메뉴는 식문화의 도시 ‘뉴욕’ 컨셉의 샐러드바로 14일 순차적으로 출시, 18일부터 전국 빕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빕스 신메뉴 평가단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11월 6일까지 빕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평일 샐러드바가 50% 할인되는 ‘신메뉴 평가단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은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당첨자에게 전달되며 11월 14일부터 12월 9일까지 빕스 전 매장에서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식 후 빕스 홈페이지에 메뉴와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올리면 고객의 의견을 반영, 차기 신메뉴 출시 시 이를 적극 반영하고 평가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평가를 선정,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 20매(1인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는 지난 3년간 신메뉴 평가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결과, 메뉴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빕스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