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1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부문 대상 9년 연속 수상

-△리더십 △마케팅전략 △인적자원 등 7개 항목에서 평균 91.8점 받아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주)잡코리아(대표 김화수 www.jobkorea.co.kr)가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1 한국의 경영대상>마케팅 분야에서 9년 연속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시행하는 상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혁신지향의 기업문화 정착으로 국민으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잡코리아는 리더십, 마케팅전략, 인적자원 등 7개 항목 종합점수에서 평균 91.8점을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이는 수상 기업들의 전체 평균점수인 88.2점보다도 3.6점이 높은 점수다. 특히 취업포털 부문뿐 아니라 전체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는데 의미가 크다.

구인·구직이라는 공공성과 함께 수익 창출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상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한 잡코리아는 2002년부터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는 시장점유율 60%에 육박하는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일찍이 취업포털 시장에서 잡코리아(jobkorea.co.kr)를 독보적 브랜드에 올려놓은데 이어 아르바이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알바몬(albamon.com)이, 헤드헌팅 마켓플레이스 시장에서 에이치알파트너스(hrpartners.co.kr), 유학 마켓플레이스에서 유학몬(uhakmon.com) 또한 각각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 서비스를 한층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한큐! 채용설명회 △스마트매치 △돈텔보스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바일 채용시장에서도 대표기업으로 우뚝 서는 것이 목표다.

현재 잡코리아는 241만여 기업회원과 924만여 명이 넘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정일 현재 모집 중인 채용공고 수가 10만 여개를 상회하고 있고, 하루 평균 33만 여명의 방문과 1일 평균 채용공고 등록건수가 1만건 이상으로 국내 인터넷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잡코리아가 업계 1위를 유지하는 데는 정직한 태도로 고객과 신뢰를 쌓아 왔기 때문”이라며 “일부 경쟁사가 방문자수와 채용공고 부풀리기로 고객을 현혹하고 있지만 잡코리아는 업계 가장 많은 양적·질적 컨텐츠를 바탕으로 올바른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이 9년 연속 수상이란 값진 결과를 만들어 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변지성 팀장
02-3466-52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