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는 오는 3일 순식물성 단백질 보충제품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 (Nutri-phyto protein)’을 출시한다.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은 기존에 판매하던 ‘뉴트리 푸로틴 단백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식물성 단백질만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으로도 출시된다.

본 제품은 대두, 밀, 완두를 원료로, 9가지 필수아미노산과 11가지 불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트롤 걱정 없이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동물성 단백질은 섭취 시 단백질 이외에 지방, 콜레스트롤 등을 함께 섭취하게 되는 반면 식물성 단백질은 포화지방산이 낮고 식이섬유와 같은 주요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순식물성 단백질이기 때문에 평소 우유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은 아미노산 스코어 100의 제품이다. 아미노산 스코어란 이상적인 필수 아미노산의 양을 산정하여 특정한 식품의 아미노산 구성과 비교해 영양가를 판정하는 방법이다. 스코어 100은 그 최대치로서 단백질을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의미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의 기본 구성단위로 약 20여종에 달하며, 이 중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이 안되며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한국암웨이 마케팅팀 신은자 부장은 “단백질은 다이어트나 보디빌더 등 특정 목적에 의해서만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유지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서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단백질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고 영양도 만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2만 세트 한정으로 ‘파이토 푸로틴 프로모션 팩’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팩은 뉴트리파이토 푸로틴 2캔, 푸로틴 스틱 1개, 뉴트리라이트 쉐이커 2개, 레시피가 포함된 리플렛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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