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하남 푸르지오 시티 분양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1-11-02 09:55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대표이사 서종욱)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풍산택지지구 내 ‘하남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을 오는 11월 4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5층 ~ 지상 10층 1개동, 총 452실 규모에 전용면적 26~59㎡ 소형원룸으로 구성된다.

▶ 하남유니온스퀘어, 삼성엔지니어링신사옥, 하남아이데코 등 지역개발 호재 풍부

최근 하남시는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 건립(2015년 예정)과 지하철 5호선 연장 추진 등 각종 교통 및 개발호재 바람이 거세게 불어 부동산시장의 초대형 수혜지역으로 떠오르는 곳이다.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이런 하남 풍산택지지구 내에서도 중앙공원 내 인공호수와 불과 30m 거리에 위치하며 미사리 조정경기장·생태공원 등이 있는 하남생태공과도 1km 이내 위치해 주변환경이 쾌적하다.

특히, 2012년 완공 예정인 삼성엔지니어링 신사옥(3km 거리)과, 아파트형 공장인 하남 아이데코(1.1km)가 배후에 위치하여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 할 수 있다. 또, 신세계와 미국 ‘터브먼’이 합작하여 조성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 를 건립할 예정(2015년)으로 이 일대 부동산가치 상승의 원동력이 될 예정이다.

▶ 지하철 5호선 연장선 추진 및 뛰어난 서울 접근성으로 교통 환경 좋아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올 3월 개통된 하남~강동~천호로 이어지는 간선 급행버스(BRT)운행으로 강남과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고 올림픽대로, 서울 춘천 고속도로 미사IC도 단지와 직선3km 거리에 위치, 다른 지역과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현재 하남시에서 추진 중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최대 수혜지로 꼽힌다. 상일동역에서 검단산역으로 이어지는 5호선 연장선은 이미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사업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하남시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시정 사업이다. 5호선 연장 구간인 하남선은 강동구 상일역부터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까지 8.0Km로 총 1조591억원을 들여 오는 2018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하남 택지개발지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하여 이마트 하남점,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교육시설로는 나룰초, 하남풍산초, 덕풍중 등이 있고, 고등학교도 인근에 신설될 예정이며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하남시립도서관도 가까워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오피스텔의 구조적인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였다.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 출입구를 분리하고,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상업공간으로부터의 소음과, 사생활침해 등의 문제점을 해결한다. 에어컨 실외기실도 내부가 아닌 외부 통합실외기실을 따로 만들어 주거공간을 좀더 넓게 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실내에는 입주민이 몸만 들어와 살 수 있도록 풀퍼니시드 가구와 빌트인 가전이 설치된다. 또 지하주차장 전체공간에 자주식 시스템을 선택해 넓은 주차공간을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02-2288-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