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홈 패드 출시기념 ‘광고 소품받기 & 스타와 영상통화 이벤트’ 시행
스마트홈 패드는 40~50대 주부를 주고객으로 쉽고 편한 생활서비스가 담긴 가정용 태블릿PC로 지난 10월 31일 출시했으며, 이벤트 또한 주부고객의 특성에 맞춰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홈 패드 광고 소품받기’ 이벤트에서는 스마트홈 패드의 광고모델인 이영애씨가 TV광고에서 직접 사용한 드레스, 구두, 클러치백, 소파 등의 소품을 총 9명에게 3차에 나누어 제공한다.
‘스타와의 영상통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15명을 선정하여 오지호, 김영호, 조연우와 같은 인기스타와 스마트홈 패드로 영상통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영상통화 중 ‘스마트홈 통화’의 메모 기능을 이용해 스타가 싸인을 해주고 그 화면을 저장하는 원격 싸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스마트홈 패드 구입 고객은 응모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소품이나 스타를 선택하고 간단한 사연 작성 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 스마트홈 카페(http://cafe.naver.com/ollehsmarthome)에서 확인 가능하고 이벤트는 스마트홈 카페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 마케팅 기획담당 권민용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스마트홈 패드가 뉴시니어 세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가지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