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베이비센터 코리아, 임신부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오늘의 임신정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가 공식 후원하는 세계적인 임신 육아 정보 전문 웹사이트 베이비센터 코리아(www.johnsonsbaby.co.kr/babycenter)가 임신부를 위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오늘의 임신 정보(BabyCenter® My Pregnancy Today)’를 출시했다.

‘오늘의 임신 정보’는 임신부들을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임신 4주부터 출산 후 3주에 이르기까지 필수적인 정보들을 꼼꼼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의학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정확한 정보와 함께 수상작인 태아발달 비디오를 통해 태아의 성장 과정을 감상할 수 있다. 임신부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한 전문가의 속 시원한 답변과 출산 예정일이 비슷한 다른 엄마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본인의 출산 예정일을 입력하면 자신의 임신 주수에 맞춰 태아의 발달 상태와 몸의 변화를 날마다 확인해 볼 수 있어 예비, 초보엄마들에게 유용하다.

이미 미국과 영국의 수 많은 엄마들에게 검증된 애플리케이션으로 대한민국을 비롯해 프랑스, 호주, 중국, 브라질 등 세계 11개국에 서비스를 선보인다.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설정 메뉴에서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하면 한국어 버전을 볼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김새라 이사는 “베이비센터의 컨텐츠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인해 이제 한국의 예비 엄마들도 스마트한 임신 기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자신의 임신 주차에 맞춰 매주 태아의 발달 상태와 함께 몸의 변화와 해야 할 일 등을 꼼꼼하게 챙겨주는 베이비센터의 애플리케이션은 임신부들에게 친정엄마나 친한 친구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johnsonsbaby.co.kr

연락처

홍보대행 시너지힐앤놀튼
배성인
02-2287-09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