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신간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 모교에 도서기증

서울--(뉴스와이어)--“꿈나무들에게 도서 기증해요”

이틀 만에 초판 1쇄 전량이 매진되는 인기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한 신간도서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 열풍이 한창이다.

최근 한국에 유행하는 독서경영 우수 추천 도서로 꼽힌 것은 물론, 자기계발과 청소년 교육에 도움이 되는 책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전경련 회장을 역임한 동아제약 강신호 회장은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를 읽고서 “오로지 자기 자신의 안위만을 생각하고, 남을 돌아보지 않는 편협한 성공은 그저 부(富)의 축적일 뿐, 진정한 성공이라고 할 수 없다. 그런 의미에서 여기 이 책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은 일신의 영달(榮達)에 그치는 것이 아닌 타인을 돌보고 배려하는 진정한 성공을 보여주고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라며 손수 추천사를 남긴 것은 물론,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 염홍철 대전광역시장 등 각계각층의 저명인사들이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물질이 아닌 ‘삶’의 성공을 이야기하는 책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는 특히, 물질주의적인 사회풍토에서 ‘돈을 밝히는 어른’으로 자라나는 현재의 청소년들에게 진정한 성공에 대한 알찬 교훈이 담겨 있어, 독서교육의 교재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이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측에서는 미래의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표의 모교인 강경상업정보고등학교에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 150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11월 2일, 책 150권을 강경상업정보고등학교에 기증한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단순한 도서 기증에 그치지 않고, 책을 읽은 후 행복에너지 홈페이지(www.happybook.or.kr) 독후감을 올린 학생 중 우수작 30명을 선정하여, 졸업식을 기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기로 했다.

강경상업정보고등학교 최병현 교장을 통해, 150권의 책을 기증한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는 “꿈을 꾸는 것은 청소년들에게 주어진 특권이자 의무입니다. 이들이 꾸는 꿈은 미래의 현실이 되고, 대한민국의 비전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꿈 없이 생각 없이 그저 누가 이끄는 방향으로만 순종하는 청소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청소년들을 일깨우는 것은 좋은 책과 훌륭한 스승들이 해야 할 일입니다. 내성적인 성격의 오바마 대통령은 위인들의 자서전을 통해, 자신의 꿈을 키우고 삶의 목표를 바로 세울 수 있었습니다. 지금 자라나는 후배들은 오바마보다 더욱 원대하고 훌륭한 업적을 이룰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믿습니다. 지금 기증하는 이 작은 책 한 권이 물질이 아닌 본인의 삶의 ‘성공’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에서는 이러한 기증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11월 15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서초 로얄프라자에서 성대한 출판기념회를 가질 예정이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http://www.happybook.or.kr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지에스데이타
권선복
070-7018-63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