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라이터와 펜던트 목걸이 세트 출시

- 국내에서만 300개 한정판매

- 버텀즈업(Bottomz Up – BU) Yearly Code 지포 & 펜던트세트

뉴스 제공
지포
2011-11-03 09:20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스털링 실버 소재 펜던트가 한 세트로 구성된 특별한 라이터 선물세트 2종을 선보였다.

지포의 밑면 로고각인을 라이터 표면으로 올려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제품이 나왔다.

흑진주칼라의 세련된 “버텀즈업”(‘아래를 위로 올리다’라는 뜻) 지포 라이터는 1932년 최초 밑면 각인과 함께 현재 사용되고 있는 밑면각인을 엠블렘으로 만들어 지포의 영원하고 변함없는 가치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사랑하는 사람과 하나가 되는 것, 상대방에게 마음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스털링 실버 펜던트는 가죽소재와 매치되어 캐쥬얼한 느낌을 준다.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특별한 300분만이 소장할 수 있도록 300개 한정품으로 제작됐다. 내장된 제품 카드에는 지포와 동일한 고유번호가 부여돼 지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추억하고 싶은 날에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BU Yearly Code Limited Edition 펜던트 세트 가격은 199,000원이다.

SS925 Logo Pattern Emblem & 펜던트 세트는 지포 로고를 이용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지포 라이터에 부착된 군인식표 모양의 스털링 실버 엠블렘과 동일한 디자인의 스털링 실버 펜던트를 세트로 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SS925 Logo Pattern Emblem & 펜던트 세트 가격은 179,000원이다.

오늘 소개된 두 가지 세트 제품은 모두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담겨있다. 제품 카드가 들어있어 제품 구성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지포 온라인 판매사이트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지포는 바람이 불어도 꺼지지 않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 오감을 만족시키는 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 코리아
김주희 차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

서주연 AE
02-2186-98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