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 아토피 효능 샤워기 절찬리 판매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11-03 09:49
전국--(뉴스와이어)--현대인들은 스트레스가 많다. 아이들이라고 다르지 않다. 탈모도 늘어가고 아토피 현상과 각종 피부질환도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원인은 무엇일까? 바로 스트레스 일 경우가 많고 그 외에 원인 불명의 일들이 많이 있을 수 있다.

이에 한 원인으로 수돗물의 잔류염소로 인한 아토피, 각종피부질환, 가려움증, 탈모, 건선피부나 화장이 잘 받지 않는 등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가 있다.

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는 물연구 전문기업 워터스사의 제품을 특판 하고 있는데, 아로마 라벤더향과 항산과 작용의 비타민C, 피부 재생 능력의 콜라겐과 미니연수기 기능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리필은 언제든지 교체하며 이용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또한, 샤워기 헤드가 추가적으로 출시되어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데 이에 대한 장점은 지금 사용하는 양의 절반에 미치는 절수 기능과 수압이 상승되는 효과로 물 값은 줄이면서 압력을 높혀 준다. ‘그러면 물이 피부에 닿을 때 따갑지 않는가?’ 라는 질문에는 이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게 된다. 특수 레이저로 살수판을 뚫어 제작하였기에 물줄기가 얇아 지면서 물이 훨씬 더 피부에 부드럽게 마찰이 된다는 점이다.

시원하고 추워지는 요즘의 계절,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기에 피부의 모공이 조금은 넓어져 있는데, 이 때에 각종 좋은 물질들이 피부에 탁월한 작용을 하게 되는 것이다.

샤워도 이제는 건강을 생각하며 할 때인 것 같다.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욕조와 샤워실에 풍기며 숙면에도 이롭게 하는 것은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또한 반증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www.appletreespa.com)는 구입하는 많은 고객들의 후기들을 통해 읽고 추천하여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자체가 워낙 좋다보니 주부들과 젊은 여성들의 소개가 많이 이루어져 상품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사이트를 통한 구매 시에 한하여 암웨이의 좋은 상품들로 사은품을 함께 우송해 드리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서 둘러보자.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