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2011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11-03 10:47
서울--(뉴스와이어)--교육기업 대교(대표 박명규)가 제2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1)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유아교육의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 전시회다.

대교는 이번 교육전에서 대표 브랜드인 눈높이, 차이홍, 솔루니, 소빅스 등이 참여해 관람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른 숲을 형상화한 대교 부스에는 피터팬과 팅커벨로 분장한 도우미를 배치해 어린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화 속 주인공으로 분한 전문 배우의 판토마임 공연이 펼쳐지며, 유아음악교육프로그램 ‘오르프슐레’ 강사들이 오카리나, 우쿨렐레 등 다양한 악기들을 연주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일 10명의 고객에게‘눈높이아티맘’1회분 교구재를 제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미술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교는 전시 현장에서 눈높이 학습 프로그램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눈높이 자기주도학습의 힘’도서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대형 쇼핑백과 해양심층수(천년동안 350ml) 1병도 무료로 제공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