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윈도우 폰 부품 공급자로 ST-Ericsson 선택

-NovaThor 플랫폼으로 노키아 윈도우 폰은 새로운 가격과 지리적인 확대가 가능해져

제네바--(뉴스와이어)--노키아는 앞으로 개발할 윈도우 폰 모바일 플랫폼 부품공급자로 ST-Ericsson 을 선택했다.

“노키아의 윈도우 스마트폰의 모든 부품과 메인 OS를 제공할 주요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 NovaThor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멋진 스마트폰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돕는 견인차가 될 것이다.”라고 길레스 델파시 (Gilles Delfassy) ST-Ericsson 사장겸 CEO는 밝혔다.

ST-Ericsson관련 정보
ST-에릭슨은 다양한 모바일 기술에 대한 혁신적인 모바일 플랫폼과 최첨단 무선 반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개발 및 제공하는 세계 선두 기업이다. ST-에릭슨은 최고 단말기 제조업체의 주요 공급업체이며, ST-에릭슨의 제품 및 기술은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50% 이상의 휴대폰에 적용되고 있다. ST-에릭슨은 2010년 약 23억 달러의 예상 수익을 창출하였다. ST-에릭슨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NYSE:STM)와 에릭슨(NASDAQ: ERIC) 의 50대50의 합작투자로 2009년 2월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stericss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twitter.com/STEricssonForum

ST에릭슨 개요
ST 에릭슨은 혁신적인 모바일 플랫폼과 최첨단 무선 반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개발 및 제공하는 세계 선두 기업이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NYSE: STM)와 에릭슨(NASDAQ: ERIC)의 50대50의 합작투자로 2009년 2월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ericsson.com

연락처

Media Relations
Phone: +1 408 919 8743
Email: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Relations
Phone: +41 22 929 6973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