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고등학교 방문 입사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STX 코스피 011810
2011-11-03 14:28
서울--(뉴스와이어)--STX그룹이 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채용설명회를 열고 고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인재 확보에 나선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원서 작성, 면접 노하우 등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STX 취업 클리닉’도 개최한다.

STX그룹은 오는 3일 서울과 창원 지역 고등학교를 방문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은 덕수고등학교에서 3일 오후 2시부터, 경남 지역은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각각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STX는 채용설명회에서 회사 소개 및 직무 소개, 취업 후 교육 프로그램 등 입사지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STX는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졸 채용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으로, 이를 위해 고교생 대상 현장체험학습 및 현장실습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CEO 고교 방문 특강, 사무직 전문자 현장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STX는 현재 온라인 채용사이트(www.yourstx.co.kr)를 통해 고졸 및 전문대졸 사원 모집을 위한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만 총 200여명의 고졸 및 전문대졸 사원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STX는 고졸 채용과 더불어 취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도 개최한다.

STX는 취업을 준비 중인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STX 취업 클리닉’를 개최하고 있다. 서울에서는 지난 2일 STX남산타워에서 22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부산에서는 오는 4일 부경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일 온라인 상에서 ‘STX 취업 클리닉’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한지 1분 만에 참석 정원이 마감되는 등 취업준비생들이 뜨거운 관심과 참여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STX는 ‘STX 취업 클리닉’을 통해 STX를 지원하는 지원자뿐만 아니라 모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본인의 적성에 따른 업종과 직무 선택 방법, 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준비 방법, 인사담당자와의 일대일 면담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STX 취업 클리닉’을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정기적인 행사로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STX 취업 클리닉’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채용 절차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STX 관계자는 “‘고교 방문 채용설명회’와 ‘STX 취업 클리닉’은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들이 갖고 있는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필요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x.co.kr

연락처

STX 홍보팀
02-316-9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