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아시아 태평양 시장 기반 확대

- Marubeni Information Systems 와의 파트너십으로 SolarWinds는 일본의 역동적인 IT 시장에 강력하고 경제적이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IT 관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된다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11-03 16:54
호주 브리스베인--(뉴스와이어)--강력하고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제공업체인, SolarWinds® Inc. (NYSE: SWI)는 국제비즈니스부가 일본어 웹사이트 개설, 제품의 번역 및 현지화, 호주 브리스베인에 기반을 둔 전담 일본어 원어민 지원팀의 창설 등 핵심 투자를 진행하여 일본시장에서의 존재를 확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SolarWinds는 Marubeni Information Systems와 같은 일본 선두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일본 고객들에게 SolarWinds 고유의 IT 관리 포트폴리오를 홍보 및 판매하게 된다고 발표했다.

SolarWinds의 사장 겸 CEO인 Kevin Thompso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추가 확장을 통하여 확실한 성장 기회를 가지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우리의 상업 비즈니스 내에서, APAC 사업은 매년 계속 성장해옴으로써, 일본 시장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하고,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헌신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라고 말했다.

SolarWinds의 플래그십 제품인 SolarWinds Orion Network Performance Monitor (NPM)와 SolarWinds Network Traffic Analyzer (NTA)같은 모듈이 포함된 SolarWinds의 네트워크 관리 제품으로 SolarWinds는 일본 시장에 진출할 것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SolarWinds의 성장과 브랜드 성공의 바탕이며 국제적으로 상당한 견인력을 얻고 있다. SolarWinds는 이미 미국에 진출해 있다.

일본의 사업체들과 이들의 IT 부서 또한 SolarWinds의 다른 IT 관리 제품들 즉,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 SolarWinds Storage Manager, SolarWinds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r (APM) 등을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Marubeni Information Systems의 관리담당 고위 임원이자 사업부 이사인 Yoshihiro Nagakawa는 “SolarWinds 의 일본 내 핵심 파트너사 중의 하나로서, Marubeni Information Systems는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의 경험과 방대한 고객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하여 SolarWinds의 제품을 일본 내에서 판매하기 시작할 것이다. 정보통신, 금융, 소매, 자동차, 전자 업계의 대기업 및 소기업과 정부부처, 지방정부 및 학교를 포함하는 방대한 기반의 고객에게 영업의 중점을 둘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부사장이자 APAC 담당 총괄관리자인 Doug Hibberd는 “우리는 SolarWinds가 일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웹사이트, 제품 및 파트너 관계에 핵심 투자를 진행했다. 우리 제품은 풍부한 기능, 사용의 용이성, 확장성과 경제성의 고유한 혼합으로 일본 시장에서 잘 수용될 것으로 생각한다. 아울러 SolarWinds의 확장은 일본 파트너사의 성장 기회를 현저하게 늘려 줄 잠재력을 가진다”라고 말했다.

늘어나는 데이터 센터의 역동성으로 결합된 가상화와 클라우드 기술의 급속한 도입으로, 모든 규모의 IT 조직들은 높은 변화율과 이러한 새로운 환경에서의 늘어난 규모와 관계된 새로운 IT 관리 및 운영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글로벌 2000 기업들이 역동적인 데이터 센터 환경을 단순화하고 시각화하며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설계된 SolarWinds의 IT 관리 소프트웨어는 전통적이고 값비싼 관리 스위트에 비해 경제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60,000+ IT 전문가들이 있는 SolarWinds의 사용자 커뮤니티로부터 받는 피드백으로 설계된 SolarWind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IT 환경이 단일 벤더 또는 멀티-벤더 기술로 구성되어 있는 지에 상관없이 IT 전문가들에게 종합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네트워크, 스토리지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관점을 제공한다.

· SolarWinds Orion NPM 은 사용자가 IT 효율성을 개선하면서 기업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성능 및 가용성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견고한 기능 세트를 제공한다.
·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 및 SolarWinds Storage Manager 는 무료의 종합적인 솔루션으로 사용자에게 가상화 레이어에서 계산 및/또는 스토리지의 공유된 리소스에 제로 인 옵션을 제공한다.
· SolarWinds APM 은 에이전트리스 애플리케이션과 서버 성능 모니터링을 물리적 가상적 인프라에 대한 가시성과 함께 제공한다.

SolarWinds는 1998년에 설립되어 전세계적으로 약 60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본사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있다. 이 회사는 또한 호주 브리스베인, 싱가포르, 인도 체나이, 아일랜드 코크, 체코 브르노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olarWinds website.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SolarWinds 관계 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존 기업 소프트웨어의 “현상유지(status quo)”가 되어온 장애들을 제거한다. SolarWinds의 제품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과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SolarWinds의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 thwack 은 수 만 명의 IT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며 모든 SolarWinds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는 집합 장소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solarwinds.com/?CMP=PUB-PR-SWI-PRQ411_JAPAN-X-SW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larWinds와 SolarWinds.com은 SolarWinds의 등록 상표이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명은 식별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각 해당 기업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Miyuki Washino
The Hoffman Agency
81 (3) 5159 2145
이메일 보내기

Tiffany Nels
SolarWind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