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용 교수, 한미약품에서 SNS 통한 영업적활용·SNS 인맥활용 특강 실시

- “SNS의 영업적활용 전략이 필요하다”

2011-11-04 09: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한미약품 영업부 CASE STUDY에서 소셜미디어 SNS를 통한 영업적활용 및 SNS인맥활용 특강을 하였다.

KBS, MBC 등에 출연하고 국무총리실, 국토해양부, 충남도청, 한국언론진흥재단,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동원그룹 등에서 SNS 활용교육을 진행한 바 있는 최재용 강사는 QR코드활용 명함제작, QR코드 활용전략, 블로그홍보활용, 블로그검색엔진 최적화기법, 사진으로 동영상만들기, 소셜미디어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 주변친구찾기, 스마트폰 모바일활용법, 인터넷실시간동영상 유스트림활용, 소셜미디어성공사례분석, 바이럴마케팅 기법, 사내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퀵활용 등 SNS 영업활용 전략 등을 강의하였다.

한미약품 교육담당자 김규한 과장은 “뉴미디어시대에 필요한 SNS 및 바이럴마케팅 영업활용전략을 교육하고 실천하기 위해 정부기관 및 기업을 상대로 강의경험이 풍부한 최재용 강사를 초빙하였다”고 말했다.

최 강사는 “소셜미디어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블로그를 기반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과 연계한 바이럴마케팅전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SNS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에 SNS 전문강사들을 파견할 것이며 교육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들은 www.mdkorea.net 에 신청하면 교육자료 e-book을 무상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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