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제작 UCC 투표 이벤트 실시

- 11월 8일까지 브랜드사이트에서 ‘프리매니아’ 제작 UCC ‘좋아요’ 투표 실시

-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트리샙 프라임 세럼 증정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1-11-04 09:01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는 오는 11월 8일까지 프리메라 브랜드 사이트(www.primera.co.kr)를 통해 프리메라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들이 직접 만든 UCC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다섯 개의 UCC는 ‘프리매니아’들이 자신들이 직접 경험한 프리메라의 대표 제품인 ‘트리샙 프라임 세럼’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낸 영상들.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각양각색의 UCC는 네티즌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다섯 개의 UCC 중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조에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프리메라 브랜드 사이트(www.primera.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각의 UCC에 1인당 1회 투표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마음에 드는 UCC를 공유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트리샙 프라임 세럼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1일 프리메라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은 정제수 대신 개암나무, 호두나무, 자작나무, 올리브나무 등 네 가지 유기농 나무 새순으로부터 얻은 트리샙 워터를 사용한 제품으로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피부에 즉각 스며들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강화 효과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기능성 유기농 세럼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안혜진
02-3406-22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