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에코 연비마라톤 열어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11-11-04 11:04
서울--(뉴스와이어)--S-OIL은 한불모터스와 함께 진정한 에코 드라이버를 가리는 S-OIL-푸조 에코 연비 마라톤 행사를 오는 5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S-OIL 보너스 카드 홈페이지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한 참가자 100팀을 대상으로 SUV, 컴팩트 그리고 세단 세부문으로 나뉘어져 진행한다.

주행 코스는 미사리 조정경기장을 출발하여 원주, 홍천, 수원을 거쳐 다시 하남에 위치한 S-OIL 풍산 신도시 주유소까지 돌아오는 코스로 약 300km에 달한다. 본 코스를 정해진 시간 내에 완주한 참가자 중 부문별로 에코지수(연비)가 가장 높은 참가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체 참가자의 에코지수를 집계하여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최우수 에코 연비왕(1명)에게는 S-OIL 200만원 주유상품권이 수여된다. 각 부문별로 최우수 에코 지수를 기록한 2명에게는 S-OIL 50만원 주유권과 미쉐린 에너지 세이빙 타이어를, 각 부문별 2등(3명)에게는 S-OIL 30만원 주유 상품권과 JM Series의 스피커 교환권 그리고 각 부문별 3등인 에코 노력왕(3명)에게는 S-OIL 20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참가들에게는 대회에 수반되는 교통 및 주유비를 포함하여 엔진 오일, 푸조 기념품 등 약 45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 킷을 제공한다.

친환경 석유 제품 공급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진행해 온 S-OIL은 2009년 상반기 이후 국내 정유사 중 유일하게 환경부 자동차 연료 환경 품질 등급 평가에서 휘발유와 경유에서 별 5개 등급을 받았으며, 이번 행사 역시 정부의 친환경 녹색 성장 정책에 부응하고 운전자들에게 환경 친화적인 운전 습관을 장려하는 차원에서 계획되었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02-3772-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