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섭 성공자치연구소장, 충북도의회의원 대상 ‘언론과의 소통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 특강 실시

- 유권자가 바라는 도의원, 언론매체 활용하기, 언론인과의 소통방법을 주제로 특강

2011-11-04 11:16
청주--(뉴스와이어)--사단법인 성공자치연구소 정문섭 소장이 충북도의원들에게 ‘언론과의 소통,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특강한다.

정 소장은 오는 8일 오후 5시부터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 중선암 홀에서 열리는 충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연찬회 자리에서 예결위 소속 위원과 사무처 직원 등 20여명을 대상으로 유권자가 바라는 도의원과 언론매체 활용하기, 언론인과의 소통방법 등을 주제로 2시간 동안 특별강연을 한다.

중부매일 논설위원이기도 한 정 소장은 그동안 지방자치단체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언론과 공무원의 관계개선을 주제로 한 강의를 진행해 많은 호평을 받아 왔다.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개요
개인의 성공과 지방자치의 성공이라는 2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는 2009년 10월 2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법인설립 허가 승인을 받았다. 이후 첫 사업으로 전국에서 지방자치를 가장 잘 이끌어가는 단체장 5명을 인터뷰하여 만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책자를 발간하였으며, 향후 지방자치를 연구하는 월간지도 발간할 예정으로 있다. 연구소는 개인의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과정의 운영과 함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각종 학술세미나와 연구용역, 컨설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학 운영과 전문교육 등 각종 위탁교육사업의 진행은 물론 이를 위한 자체강사양성사업도 추진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aplusana.org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