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세계 홍보물 대회서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수상
- 현대차 2011년‘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보고서 부문서 대상 수상
- 그랜저 R&D 스토리도 100점 만점에 98점 획득해 단행본 부문서 은상 수상
‘LCAP 스포트라이트어워즈’는 세계적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CAP)’이 매년 연차보고서, PR브로셔, 뉴스레터 등 기업의 간행물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경연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GE, 인텔, BMW, 코카콜라 등 전세계 400여 개 기업이 1,500여 개 간행물을 출품했다.
현대차의 2011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부제: The Road to Sustainability)는 이번 ‘LACP 스포라이트어워즈’지속가능성 보고서(CSR) 부문에서 대상(Plantinum)을 수상했고,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보고서’란 극찬을 받았다.
또한, 차량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그랜저(미국명: 아제라) R&D 스토리집(영문)’도 이번 경연 대회 단행본(Book/Booklet)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100점 만점에 98점 획득) 은상을 수상했고, 심사위원단으로부터‘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란 호평을 받았다.
한편, 현대차는 2003년 국내 최초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이래 2008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녹색경영대상 지속가능성 보고서 부문’서 대상을 수상하고, 2010년 미국 머콤(Mercomm)社 ‘아스트리드(Astrid)어워즈’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