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셜미디어 활용 취업성공전략 특강 7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개최

2011-11-07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소셜미디어취업전략연구소에서는 11월 7일 월요일 오전 9시에서 11시까지 2시간동안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소셜미디어 SNS 소셜네트워크활용 취업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직접 지도한 학생의 소셜미디어활용 외국기업취업 성공노하우’를 공개하는 이 특강은 소셜미디어활용 취업전략전문가 최재용 교수의 “소셜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활용 취업성공전략과 인사담당자를 매혹시키는 동영상이력서 작성법” 강연으로 진행된다.

협회 최 교수는 “성공취업을 위해서는 학점도 중요하지만 기업에서 요구하는 소셜미디어 활용능력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취업률을 높이고 싶은 대학(취업담당자), 제자들의 성공취업을 원하는 교수님, 취업은 해야하는데 뚜렷한 스펙이 없는 취업준비생, 직장을 옮겨보고 싶은 전직희망자, 소셜미디어취업활용전략에 관심있는 직장인과 일반인 들을 위해 소셜미디어 SNS활용취업전략에 대한 자료 e-book을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에 신청하면 무상으로 보내준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