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롯데홈쇼핑, 빼빼로데이·수능 앞두고 이벤트 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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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2011-11-07 08:36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의 모바일 커머스몰 ‘모바일 롯데홈쇼핑(m.lotteimall.com)’이 빼빼로데이(11일)와 수능(10일)을 앞두고 빼빼로 기프티콘 증정, 적립금,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카카오톡 조르기! 오빠 사줘’ 서비스를 오픈하고, 11일(금)까지 ‘빼빼로데이 조르기 한판’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조르기! 오빠 사줘’ 서비스는 갖고 싶은 상품을 콕 찍어서 요구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에 착안해 개발된 서비스로, 모바일 롯데홈쇼핑 상품 화면 하단에 있는 ‘카톡(카카오톡) 조르기’를 클릭하면 개인 카카오톡에 등록된 지인에게 해당 상품의 구매 주소와 작성 문구가 전달되는 서비스다. 카톡 조르기 메시지를 받은 상대방이 해당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구매 페이지로 연결된다.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맞아 11일(금)까지 진행되는 ‘빼빼로데이 조르기 한판’은 캘빈클라인, 비비안, 비너스 등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명, ‘카톡 조르기’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0명을 합해 총 천명에게 ‘빼빼로 기프티콘’(1,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카카오톡(KakaoTalk)은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무료 메신저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M커머스TFT 조영구 팀장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고자 ‘카카오톡 조르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다양한 툴(Tool)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11월 한 달간 ‘모바일 첫 구매고객 혜택’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바일 롯데홈쇼핑으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5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적립금과 함께 12%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 롯데홈쇼핑 오픈 1주년 기념 ‘구매금액 최대 10배 적립금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수)까지 모바일 롯데홈쇼핑을 통한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00만원을 1등부터 5등까지 순위별로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는 모바일 롯데홈쇼핑에서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아이콘을 클릭만 하면 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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