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커피축제 ‘한국문단과 함께하는 낭만시인 공모전’ 입상자 발표

뉴스 제공
창조문학신문사
2011-11-07 09:38
서울--(뉴스와이어)--경향아트힐과 기아대책 ‘행복한 나눔’이 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이애니카와 함께하는 제1회 대한민국 커피축제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창조문학신문사에서 주최하고 월간 한국문단과 (사)녹색문단이 주관한 ‘한국문단과 함께하는 낭만시인 공모전’에서 김순임 씨가 대학 일반부에서 대상을 받았고, 중 고등부에서는 조선민 양이 대상을 받았다. 전체적인 입상자 명단을 창조문학신문사에서 공개하였다.

전국민과 함께하는 ‘낭만시인 공모전’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1. 대학 일반부 대상 : 김순임
2. 중 고등부 대상 : 조선민

3. 최우수상 : 구하라, 구하은, 김수연, 김남유, 김남희
4. 특선 : 배대근, 박성수, 지영미, 하현,
5. 중 고등부 특선 : 최주해, 최은해

6. 장려상 : 김두기, 김한성, 김홍덕, 이성태, 이효진, 최상덕, 김지원, 정성목, 설재훈, 권보화, 박세신, 송민혁, 이재연, 김학동, 강 성, 유지현, 황혜정, 구경임, 박승기, 박선경, 정효준, 이종택, 임광섭, 이정례, 김윤희, 정영미, 김정영, 남민영, 김병학, 정윤정, 배현철, 강은희, 윤태석, 최승아, 권보화, 황지희, 양효정, 이춘명.

공모전 마지막 날 메인무대에서 거행된 시상식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은 월간 한국문단 출판기념회에 참석하여 상장을 수령해 가기 바란다.

문의:창조문학신문사 / (사)녹색문단 / 한국문단(070-4010-2361)

창조문학신문사 개요
창조문학신문사는 한민족의 문화예술을 계승하여 발전시키고 역량 있는 문인들을 배출하며 시조의 세계화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sarang.kr

연락처

창조문학신문사
박인과
0502-008-0101
이메일 보내기